[스포테이너즈=고초록 기자] 배우 박은빈이 세 번째 팬파티로 팬들과 다시 만난다.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팬파티의 타이틀은 ‘박은빈 OFFICIAL FANCLUB ‘BINGO’ 3rd FAN PARTY ’다. 공식 팬클럽 ‘빙고’ 3기와 함께 하는 이 행사는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팬파티는 박은빈의 공연 기록을 담은 ‘은빈노트’ 시리즈의 새로운 페이지로, ‘에너지 넘치는 하루’, ‘잊지 못할 추억을 나누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퍼나이프’에서의 활약 이후 팬들과 함께하는 첫 대규모 행사인 만큼,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기대를 모은다.
공식 포스터 속 박은빈은 단발머리와 보이시한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깊은 눈빛은 팬들과의 특별한 하루를 기다리는 설렘을 전하며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팬파티의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되며, 오는 7월 31일부터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되고, 8월 4일부터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박은빈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연기력과 매력을 입증해 온 배우로, 이번 팬파티에서도 자신만의 특별한 매력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팬들은 다가올 가을, 박은빈과 함께하는 ‘하이퍼 데이’가 어떤 추억으로 채워질지 벌써부터 큰 기대를 보이고 있다.
사진 제공: 나무엑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