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테이너즈=고초록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 "식사이론" 단독 개봉을 기념해 특별한 콜라보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영화 속 레시피를 실제 스위트샵(매점)에서 구현한 것으로, 관객들이 스크린 속 맛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메뉴는 ▲숯불치킨 갈비맛 팝콘 ▲숯불갈비양념 치킨 ▲동파육 군만두 등 세 가지다. 특히 ‘숯불치킨 갈비맛 팝콘’은 바삭한 식감과 숯불향, 달콤한 갈비 양념 치킨 풍미가 조화를 이루며 기존 팝콘과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한다. ‘숯불갈비양념 치킨’은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에 영화 속 디테일을 살린 비주얼로 관객들의 시선을 끈다. ‘동파육 군만두’는 진한 풍미와 육즙, 청경채와 양배추의 아삭한 식감이 어우러진다.
롯데시네마는 이와 함께 ‘한끼줍씨네 상영회’를 8월 20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한다. 관객들은 상영회에서 ‘숯불치킨 갈비맛 팝콘’과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논알콜릭’, 그리고 ‘식사이론 수세미’를 받을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 박선미 F&B팀장은 “식사이론과 함께 선보이는 신메뉴인 만큼 영화의 세계관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IP와의 콜라보로 극장 경험을 풍부하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범한 직장인 경수가 비밀의 치킨 레시피를 손에 넣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오피스 판타지 코미디 영화 "식사이론"은 8월 20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사진 제공: 롯데컬처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