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AINERS Subscribe ▶ https://bit.ly/4cSU0mo
[스포테이너즈=자막뉴스 팀] 지난달 말, 불륜 의혹을 제기했던 남편 A씨가 오늘 온라인 카페에 올린 해명글입니다.
A씨는 "모든 일은 전적으로 자신의 잘못"이라며 고개를 숙였습니다.A씨는 자신이 수년간 우울증과 의처증 치료를 병행해왔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치료 과정에서 정신 질환으로 인해 사실이 아닌 일을 사실로 믿었고, 아내를 불륜녀로 몰아갔다"고 털어놨습니다.
충격적인 고백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A씨는 자신의 가정 폭력 사실도 스스로 밝혔습니다.
술에 취해 아내에게 폭력을 행사했고, 이를 말리던 아이의 뺨까지 때렸다는 겁니다.
현재 이 사안으로 법원의 판단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1월, A씨는 코치가 12살 아들이 보는 앞에서 아내와 불륜을 저질렀고,여행까지 다녔다며 구체적인 정황을 주장해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하지만 약물 치료와 대화를 통해 자신의 인식이 왜곡됐음을 뒤늦게 깨달은 겁니다.
A씨는 "앞으로 어떤 글도 올리지 않겠으며, 형사든 민사든 모든 법적 책임을 감당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아이 엄마와 아이는 아무런 잘못이 없다"며 거듭 사과했습니다.
SPORTAINERS [copylightⓒ 스포테이너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s://www.sportainers.com/
⊙ https://blog.naver.com/sportainers
⊙ https://x.com/sportainers/
⊙ https://www.instagram.com/sportainers/
⊙ sportscomplex_jebo@naver.com
#야구 #이슈 #사건사고 #스포테이너즈 #SPORTAIN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