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테이너즈=고초록 기자] 롯데시네마가 여름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할인 혜택과 즐길 거리 가득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롯데시네마는 영화진흥위원회(영진위)가 주관하는 ‘극장아, 여름을 부탁해!’ 캠페인에 참여해, 오는 7월 25일(금)부터 9월 2일(화)까지 관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는 영화 관람 6,000원 할인권과 매점 콤보 3,000원 할인권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는 이 할인권을 함께 적용해 단 1,000원으로 영화 관람이 가능해 극장 나들이의 문턱을 한층 낮췄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에는 〈전지적 독자 시점〉,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좀비딸〉, 〈고고다이노 극장판〉, 〈배드가이즈2〉, 〈악마가 이사왔다〉 등 다양한 장르의 기대작들이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7월 23일 개봉한 〈전지적 독자 시점〉은 매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할인 쿠폰을 사용해 해당 영화를 예매한 관객은 선착순으로 ‘스위트콤보’를 7,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비형 키링 콤보’도 굿즈 수집 열기를 더하고 있다.
또한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예매 관객에게는 ‘랜덤 키링’이, 오는 30일 개봉하는 〈좀비딸〉 관객에게는 ‘오리지널 팝콘 M 사이즈 1,000원 구매권’이 제공되는 등 영화별 특화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모든 이벤트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컬처웍스 이신영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극장을 찾는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이번 혜택들을 통해 다시금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기쁨을 많은 분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