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테이너즈=박재상 기자] 다양한 콘텐츠 경험의 무한 확장을 추구하는 롯데시네마가 글로벌 보이그룹 앤팀(&TEAM)의 첫 아시아 투어 앙코르 콘서트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일본 아이치를 시작으로 도쿄, 방콕, 후쿠오카, 서울, 자카르타, 타이베이, 효고, 홍콩에서 두 달여 간 아시아 투어를 이어온 앤팀은 오는 10월 25~26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앙코르 공연을 연다. 특히 지난 6월 서울에서 진행된 단독 콘서트는 예매와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앤팀의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10월 25일, “2025 &TEAM CONCERT TOUR 'AWAKEN THE BLOODLINE' ENCORE in JAPAN”의 첫 공연을 생중계하며 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현지 공연장을 직접 찾기 어려운 국내 팬들에게도 극장에서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여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생중계는 롯데시네마의 대표 음향 특화관 광음시네마에서도 진행돼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광음시네마의 초극저음 우퍼 사운드가 구현하는 입체 음향은 마치 공연장 한가운데 있는 듯한 현장감을 전달한다. 또한 극장의 대형 스크린은 앤팀의 미세한 표정과 움직임까지 놓치지 않고 담아내 몰입감을 배가시키며 관객들에게 극장 생중계만이 지닌 차별화된 즐거움을 전달한다.
앤팀의 앙코르 콘서트 생중계는 10월 25일 오후 6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부산본점을 비롯한 전국 15곳에서 진행되며 극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특전도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 이준호 프로그램팀장은 “앤팀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다 가깝고 편안하게 만날 수 있는 극장 생중계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특히 온몸에 전율을 느끼게 하는 광음시네마에서 파워풀한 음향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