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AINERS Subscribe ▶ https://bit.ly/4cSU0mo
[스포테이너즈=자막뉴스 팀] 2026년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가 최첨단 기술과 든든한 후원군을 동시에 얻었습니다.
먼저 지난 15일, 진천선수촌에는 로봇 기술이 접목된 AI 체력단련 장비, '세짐(SEGYM)'이 들어왔습니다.
휴머닉스가 지원한 이 장비는 훈련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선수 맞춤형 근력 강화가 가능합니다.
김택수 선수촌장은 "올림픽을 준비하는 선수들에게 경기력 향상의 실질적인 무기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재정적인 지원 사격도 이어졌습니다.
같은 날,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대한체육회의 최상위 등급 공식 파트너로 합류했습니다.
업비트는 핀테크 기술을 활용해 팀코리아 응원 영상을 제작하는 등 올림픽 붐업에 나설 예정입니다.
16일에는 '동계스포츠의 대부' 신동빈 롯데 회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됐습니다.
지난 10년간 스키 종목에만 약 300억 원을 투자해 온 신 회장은 이번 밀라노 올림픽을 위한 격려금까지 전달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AI 기술부터 든든한 재정 지원까지.
최고의 환경을 등에 업은 태극전사들의 발걸음이 밀라노를 향해 빨라지고 있습니다.
스포테이너즈 뉴스입니다.
SPORTAINERS [copylightⓒ 스포테이너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s://www.sportainers.com/
⊙ https://blog.naver.com/sportainers
⊙ https://x.com/sportainers/
⊙ https://www.instagram.com/sportainers/
⊙ sportscomplex_jebo@naver.com
#롯데 #휴머닉스 #업비트 #스포테이너즈 #동계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