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AINERS Subscribe ▶ https://bit.ly/4cSU0mo
[스포테이너즈=자막뉴스 팀] 신예 배우 최효주가 2026년 새해부터 힘찬 행보를 시작합니다.
최효주 측은 오늘, 숏드라마 '애 아빠는 남사친'의 여주인공 '제아'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습니다.
'애 아빠는 남사친'은 연애와 결혼은 건너뛰고 육아부터 함께하게 된 남사친과 여사친의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최효주가 연기할 '제아'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갑작스러운 임신 사실에 당황하면서도 자신의 오랜 남사친에게 '애 아빠'가 되어달라고 부탁하는 엉뚱하면서도 주체적인 인물입니다.
특히 이번 작품은 1,6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이 직접 각본과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감독 특유의 위트 넘치는 대사와 연출이 숏드라마라는 짧고 강렬한 포맷 안에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앞서 웹드라마 '플렌즈'와 '매일 재회해 드립니다'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세련된 비주얼을 입증한 최효주.
이번 작품에서는 배우 김신비와 호흡을 맞추며 유쾌한 티키타카부터 뭉클한 가족애까지 폭넓은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병헌 감독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최효주가 숏드라마 시장에 어떤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지 기대됩니다.
숏드라마 '애 아빠는 남사친'은 오는 2월 4일, 플랫폼 '레진스낵'을 통해 공개됩니다.
SPORTAINERS [copylightⓒ 스포테이너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s://www.sportainers.com/
⊙ https://blog.naver.com/sportainers
⊙ https://x.com/sportainers/
⊙ https://www.instagram.com/sportainers/
⊙ sportscomplex_jebo@naver.com
#최효주 #김신비 #이병헌 #애아빠는남사친 #스포테이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