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AINERS Subscribe ▶ https://bit.ly/4cSU0mo
[스포테이너즈=자막뉴스 팀] 영화 '리얼'의 감독이자 각본가였던 이정섭 감독이 배우 김수현 씨에 대한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습니다.
6일 SBS 연예뉴스는 이정섭 감독이 허위 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아오다, 최근 혐의가 인정되어 검찰로 넘어갔다고 단독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번 고발은 소속사가 아닌 '김수현 팬덤 연합'이 법무법인을 통해 직접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발인 측은 "이 감독이 SNS를 통해 김수현 씨를 비방하는 글을 지속적으로 게시했다"며, 특히 "제3자가 작성한 '소아성범죄자'라는 악의적인 루머를 공유하고 이를 확산시킨 점"을 문제 삼았습니다.
사건을 수사한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 감독의 혐의가 인정된다고 판단해 기소 의견으로 사건을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고발인 측 법률대리인은 경찰로부터 '피의자의 혐의가 인정돼 송치한다'는 처분 통지서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악연은 2017년 영화 '리얼' 제작 당시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이정섭 감독은 촬영 후반 작업 도중 제작사와의 이견으로 하차했고, 이후 SNS를 통해 김수현 씨와 영화 제작사에 대한 비판을 이어온 바 있습니다.
팬들이 직접 나서 배우 보호에 나선 이번 사건, 검찰이 어떤 처분을 내릴지 주목됩니다.
SPORTAINERS [copylightⓒ 스포테이너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https://www.sportainers.com/
⊙ https://blog.naver.com/sportainers
⊙ https://x.com/sportainers/
⊙ https://www.instagram.com/sportainers/
⊙ sportscomplex_jebo@naver.com
#김수현 #Kimsoohyun #스포테이너즈 #SPORTAINERS #金秀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