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성현 프로 / 제공: 세마스포츠마케팅 |
[스포테이너즈=고초록 기자] LPGA를 대표하는 골프계의 트렌드세터 박성현 프로(인스파이어 리조트 소속)가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아이스버그골프(ICEBERG GOLF)’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박성현 프로는 향후 아이스버그골프의 다양한 제품을 착용하고 골프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2023년부터 어메이징크리와 함께하며 독보적인 스타일과 도전정신을 선보여 온 박성현 프로의 이미지가, AMCR 자회사인 아이지코리아의 신규 브랜드 ‘아이스버그골프’와 자연스럽게 연결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성사됐다.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 스타일과 감각적인 패션으로 골프와 스타일을 모두 아우르는 박성현 프로는, 아이스버그골프가 지향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미지와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성현 프로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 이후 첫 공식 무대로, 오는 5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뉴코리아CC에서 열리는 LET ‘아람코 코리아 챔피언십(Aramco Korea Championship)’에 초청 선수 자격으로 출전한다. 오랜만에 국내 팬들 앞에 서는 의미 있는 무대이자, 아이스버그골프의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나서는 첫 공식 경기다.
박성현 프로는 “필드 위에서 나다운 모습을 가장 잘 표현해줄 수 있는 파트너를 만나게 되어 무척 기대된다”며, “한국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경기에 나서는 것 자체가 기쁜데, 이번에는 새로운 브랜드인 아이스버그골프의 스타일로 인사드릴 수 있어 더욱 설렌다. 팬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스버그골프 제조·유통사인 AMCR의 인기완 대표는 “세계적인 골퍼이자 자신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지닌 박성현 프로와의 인연은 AMCR에게도 특별한 의미”라며, “어메이징크리 브랜드와의 성공적인 협업에 이어, 그녀의 도전정신과 세련된 감각이 아이스버그골프에도 잘 어우러져 프리미엄 골프웨어로서의 위상을 높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박성현 프로와 함께 아이스버그골프만의 새로운 스타일과 골프 문화를 만들어가며 더 많은 골퍼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